LCD 비디오 월 설정 방법

액정 텔레비전 벽 설치

(1)       설치 위치

동 영상 벽의 부피 와 무게 가 크기 때문에 선택 한 설치 벽 은 평면 하중 을 견 디 는 벽 이 고 정전기 방지 설 계 를 사용 해 야 한다.

2 개)       시스템 배선

공사 현장 조건 과 동 영상 벽 위치 에 따라 서로 다른 전력 케이블 과 신호 케이블 을 계산 하여 공사 의 수요 에 대비 할 수 있다.또 신호 선과 동 영상 신호 선 은 혼 용 돼 서 는 안 된다.

삼)       주변 조명 환경.

동 영상 벽의 밝기 범위 가 유한 하기 때문에 동 영상 벽 모니터 에 불리 한 영향 을 미 칠 경우 동 영상 벽 정면 에 하 이 라 이 트 를 설치 할 수 없고 드럼 등 으로 설치 할 수 있다.그리고 동 영상 벽 에 창문 을 대고, 밖 을 가 려 야 한다.

(四)       에어컨

좋 은 에어컨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수리 공간 에 에어컨 을 설치 해 야 한다.배기 위 치 는 동 영상 벽 에서 약 1 미터 떨어져 있어 야 한다.또 가열 이 고 르 지 못 해 체 망 이 손상 되면 배 풍 이 설비 에 직접 불 지 못 한다.

다섯)       비디오 벽 프레임.

동 영상 벽 구 조 는 측면 마다 25 - 35 mm 를 남 겨 야 하고 덮 는 가장 자 리 는 모니터 의 프레임 워 크 를 10 mm 로 박아 야 한다.보수 채널 은 최소 1.2 - 1.5 미터 이 고 영상 벽 프레임 과 모니터 를 완성 한 후 탈착 가능 한 커버 를 설치한다.일상 관리 가 편리 합 니 다.

더 자세 한 상황 을 알 고 싶 으 시 면 저희 에 게 연락 하 십시오. 저 희 는 귀하 의 프로젝트 에 전문 적 이 고 경제적 인 동 영상 벽 시스템 을 제공 할 것 입 니 다.  

더 자세 한 사항 은 웹 사이트: www. lifewatch. com. cn.

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삼성은 46 인치 및 55 인치 LCD 비...